본문 바로가기

맛이 있는 식탁

[서울역 > 남영동] 중국요리집 '태향'

깔깔한 짬뽕이 생각나 점심때 동료들과 저렴하고 맛있는 중국집에 가자고 했다.

날씨가 추워일까! 걸어가는데 귀가 찢어지는줄 알았다.

 

사무실에서 10여분 걸어가면 차이나 레스토랑 '태향'이 앞서 소개한 대우정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다.

 

내부 인테리어는 뭔가 어색해보이지만 옛날 중국영화에 나오는 주막 스타일인것 같다.(BK생각^^)

 

식탁 위에 미리 반찬이 차려져 있었다. 식탁위에 있는 김치를 보는데 모양이 뭔가랑 비슷해 보였다.

 

롤케잌처럼 안보이나요? 나만 그런가?!ㅋㅋㅋ...^^

 

식탁 위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차~~~~암 착해 보이쥬? 너무 좋은듯^^

 

 

탕수육 작은걸 주문했더니 만두를 서비스로 주신걸까요? 아니면 주문을 4개해서 주신걸까요?
어찌됐던 입속으로 호로록~~~
서비스로 나온 만두를 먹다보니 식사 메뉴들이 하나하나 나오고 있네요.

 

제가 주문한 '태향특밥'이네요. 저번에도 먹었는데 가격대비 맛있어서 한번더~~^^

 

원래 내가 먹을려고했던 메뉴 짬뽕인데 난 특밥을 먹으니 다른 동료가 시킨걸 먹지못하게하고 한컷!
맛나보이네~~~~^^

 

식사를 먹다보니 요리인 탕수육 작은게 나왔어요. 탕수육은 처음인데 맛있어 보여유~

 

배가 터지도록 식사를 마무리하고 칼바람을 맞으며 다시 사무실로 돌아왔다는 사실...

으~~~~~ 너무 추워요!!! 



BK의 식탁 평가표(식탁 평가표는 BK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분위기 친절함 가격
★★★★☆ ★★★★☆ ★★★★☆ ★★★★★